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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전화: 라이나건강콜센터(1600-3444)
Care H는 질병 예방부터 치료 과정,
치료 후 관리까지 고객의 건강을 관리하는
토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질병, 장애, 그 밖의 사유로 인한 정신적 제약으로 사무를 처리할 능력이 부족하게 될 상황에 대비하여 자신의 재산관리 및 신상보호 등을 도와드리는 후견인 제도를 체계적으로 준비하세요.
우울증 예방 및 인지기능 향상
인지기능 저하 여부를 측정하여
상담이 필요한 적절한 시기를 안내합니다.
돌봄대백과 영상을 통해 환자를
돌보는데 필요한 지식과 노하우를 나눠 받으세요.
라이나생명의 다양하고 전문적인
Care H 헬스케어 서비스를 소개 합니다.
서비스 | 항목 | 서비스 내용 |
---|---|---|
서비스 신청/예약/관리 플랫폼 | 방문간호사 | 방문간호사 가정 방문/병원 동행 및 질병 관리 카운셀링 예약 서비스 |
가족 간병코칭 | 가정 방문 및 온라인을 통한 환자 간병 교육 신청 서비스 | |
간병인 예약/제공 | 간병인 추천/서비스 신청/예약, 간병인 제공, 사전 화상 미팅 신청 서비스 | |
화상 심리상담 | 화상 심리상담 신청 서비스 | |
리무진택시 예약 | 택시 탑승 일정 예약 서비스 | |
후견 법률 상담 | 장래 치매, 질병 등 대비 임의 후견 상담 및 법정 후견 상담 지원, 공증사무소 컨시어지 서비스 | |
기타 서비스 | "회사"가 추가 개발하거나, 다른 회사와의 제휴 계약 등을 통해 제공하는 기타 서비스 | |
정보 제공 서비스 | 치매 자가 진단 | 인지기능 저하여부 확인 솔루션 |
기타 정보 제공 | 일반 건강 관련 정보 제공 | |
콘텐츠 구독 서비스 | 마음지킴 예술콘텐츠 | 예술 작품 및 음악 콘텐츠 구독 서비스 |
전화상담 서비스 | 건강콜센터 | 건강상담,서비스 신청, 병원/요양시설 검색/안내, 명의안내, 상급종합병원 진료예약대행 서비스 |
부칙
본 약관은 2023년 3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.
(게시일자: 2023년 2월 22일)
시그나코리아 주식회사(이라 “회사”)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매우 소중히 생각하며,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 회사는 “개인정보보호법”, “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”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(이하 “처리방침”)을 아래와 같이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. 처리방침은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수립한 기본지침으로 관련 법령이나 회사의 내부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이러한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
서비스 | 항목 |
---|---|
회원가입 및 관리 | 회원 가입의사 확인,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ㆍ인증, 회원자격 유지관리,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, 각종 고지ㆍ통지, 고충처리,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 |
민원사무 처리 | 민원인의 신원 확인, 민원사항 확인,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ㆍ통지,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 |
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| 물품거래, 서비스 제공, 청구서 발송, 콘텐츠 제공, 맞춤 서비스 제공,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, 본인인증, 연령인증, 대금결제ㆍ정산, 물품 배송, 교환ㆍ환불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 |
마케팅 및 광고의 활용 | 신규 서비스(제품)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,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,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,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, 접속빈도 파악 또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 |
1. 수집항목
구분 | 수집항목 |
---|---|
회원가입 | 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아이디(이메일), 연락처, 비밀번호 |
시그나건강콜센터 | 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주소, 상담 내용, 진료/ 서비스 예약 정보 |
방문간호사 | 이름, 연락처, 예약 정보, 상담 내용 |
치매가족 간병코칭 | 이름, 연락처, 예약 정보, 상담 내용 |
간병인 예약 | 이름, 연락처, 예약 정보, 상담 내용 |
화상심리상담 | 이름, 연락처, 예약 정보 |
리무진택시 예약 | 이름, 연락처, 예약 정보 |
고객문의 처리 | 이름, 연락처, 상담 내용 |
서비스명 | 간병인 예약 |
제공받는자 | 케어닥 |
제공하는 목적 | 간병인 추천/신청/예약 서비스 제공 |
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|
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이메일, 연락처, 예약 정보, 상담 정보 |
보유 및 이용기간 |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개월 |
서비스명 | 방문간호사 |
제공받는자 | 바야다 |
제공하는 목적 | 방문간호사 서비스 제공 |
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|
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이메일, 연락처, 예약 정보, 상담 정보 |
보유 및 이용기간 |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개월 |
서비스명 | 치매가족 간병코칭 |
제공받는자 | 케어닥 |
제공하는 목적 | 치매가족 간병코칭 서비스 제공 |
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|
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이메일, 연락처, 예약 정보, 상담 정보 |
보유 및 이용기간 |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개월 |
서비스명 | 리무진택시 예약 |
제공받는자 | 리모블랙 |
제공하는 목적 | 택시 예약 서비스 제공 |
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|
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연락처, 예약 정보 |
보유 및 이용기간 |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개월 |
서비스명 | 1:1 치매 후견 법률상담 |
제공받는자 | 법무법인 율촌 |
제공하는 목적 | 성년후견인 상담 서비스 제공 |
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|
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연락처, 예약 정보 |
보유 및 이용기간 |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개월 |
서비스명 | 화상 심리상담 |
제공받는자 | 헬로스마일 |
제공하는 목적 | 화상 심리상담 서비스 제공 |
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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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유 및 이용기간 |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개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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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|
시그나건강콜센터 운영 |
수탁을 받은 자 | 비즈인사이트 |
연락처 | 02-360-24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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